고객센터
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든든한 동반자! 강원신용보증재단
고객서비스 이행표준
- 고객센터
- 고객서비스 이행표준
강원신용보증재단을 이용하시는 고객을 위하여「고객서비스 이행표준」을 마련하고, 성실히 실천할 것을 약속합니다.
핵심서비스 이행표준
-
고객편의 향상
-
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처리
-
고객의 시간관리 및 개인정보 보호
고객응대 서비스 이행표준
방문하시는 고객을 위하여
-
·
고객께서 담당자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입구에 조직현황표를 게시하고, 모든 직원이 신분증을 패용하며, 자리에는 명패를 비치하겠습니다.
-
·
방문하신 고객을 맞이하는 직원은 밝은 목소리로 인사하고 담당자에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-
·
방문하시는 고객에 대하여 최우선으로 업무를 처리하여 고객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겠습니다.
-
·
고객을 위한 공간을 항상 청결하고 쾌적한 상태로 유지하여 고객이 이용하는데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전화로 상담하는 고객을 위하여
-
·
전화벨이 3번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하게 받겠으며, 인사말과 함께 소속, 이름을 정확히 밝히겠습니다.
-
·
고객의 문의사항을 경청하며, 친절하고 성실하게 응대하겠습니다.
-
·
즉시 답변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사유를 말씀드리고,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홈페이지로 문의하시는 고객을 위하여
-
·
홈페이지(www.gwsinbo.or.kr)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웹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겠습니다.
-
·
재단의 각종 제도 등의 변경이 있는 경우 즉각적인 갱신을 통해 최신정보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-
·
홈페이지 내에 「경영공시」메뉴를 통하여 행정정보를 공개하겠습니다.
고객의견 수렴 및 서비스 개선
-
·
고객께서 업무와 관련한 요청사항이나 개선사항을 언제든지 제안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창구를 마련하고 고객의 말씀에 귀 기울여 제도와 절차를 고객중심으로 개선해 나가겠습니다.
-
·
「고객만족도조사」등을 실시하여 서비스 이행표준이 약속대로 이행되고 있는지를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그 결과를 업무개선에 반영하겠습니다.
-
·
직원들이 고객서비스에 대한 마인드와 자세를 갖출 수 있도록 서비스 교육을 꾸준히 실시하겠습니다.
의견 주실 곳
- 홈페이지(www.gwsinbo.or.kr) 또는 각 지점 고객의 소리함
-
·
고객께서 담당자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입구에 조직현황표를 게시하고, 모든 직원이 신분증을 패용하며, 자리에는 명패를 비치하겠습니다.
-
·
방문하신 고객을 맞이하는 직원은 밝은 목소리로 인사하고 담당자에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-
·
방문하시는 고객에 대하여 최우선으로 업무를 처리하여 고객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겠습니다.
-
·
고객을 위한 공간을 항상 청결하고 쾌적한 상태로 유지하여 고객이 이용하는데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전화로 상담하는 고객을 위하여
-
·
전화벨이 3번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하게 받겠으며, 인사말과 함께 소속, 이름을 정확히 밝히겠습니다.
-
·
고객의 문의사항을 경청하며, 친절하고 성실하게 응대하겠습니다.
-
·
즉시 답변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사유를 말씀드리고,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홈페이지로 문의하시는 고객을 위하여
-
·
홈페이지(www.gwsinbo.or.kr)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웹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겠습니다.
-
·
재단의 각종 제도 등의 변경이 있는 경우 즉각적인 갱신을 통해 최신정보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-
·
홈페이지 내에 「경영공시」메뉴를 통하여 행정정보를 공개하겠습니다.
고객의견 수렴 및 서비스 개선
-
·
고객께서 업무와 관련한 요청사항이나 개선사항을 언제든지 제안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창구를 마련하고 고객의 말씀에 귀 기울여 제도와 절차를 고객중심으로 개선해 나가겠습니다.
-
·
「고객만족도조사」등을 실시하여 서비스 이행표준이 약속대로 이행되고 있는지를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그 결과를 업무개선에 반영하겠습니다.
-
·
직원들이 고객서비스에 대한 마인드와 자세를 갖출 수 있도록 서비스 교육을 꾸준히 실시하겠습니다.
의견 주실 곳
- 홈페이지(www.gwsinbo.or.kr) 또는 각 지점 고객의 소리함
-
·
전화벨이 3번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하게 받겠으며, 인사말과 함께 소속, 이름을 정확히 밝히겠습니다.
-
·
고객의 문의사항을 경청하며, 친절하고 성실하게 응대하겠습니다.
-
·
즉시 답변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사유를 말씀드리고,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홈페이지로 문의하시는 고객을 위하여
-
·
홈페이지(www.gwsinbo.or.kr)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웹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겠습니다.
-
·
재단의 각종 제도 등의 변경이 있는 경우 즉각적인 갱신을 통해 최신정보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-
·
홈페이지 내에 「경영공시」메뉴를 통하여 행정정보를 공개하겠습니다.
고객의견 수렴 및 서비스 개선
-
·
고객께서 업무와 관련한 요청사항이나 개선사항을 언제든지 제안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창구를 마련하고 고객의 말씀에 귀 기울여 제도와 절차를 고객중심으로 개선해 나가겠습니다.
-
·
「고객만족도조사」등을 실시하여 서비스 이행표준이 약속대로 이행되고 있는지를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그 결과를 업무개선에 반영하겠습니다.
-
·
직원들이 고객서비스에 대한 마인드와 자세를 갖출 수 있도록 서비스 교육을 꾸준히 실시하겠습니다.
의견 주실 곳
- 홈페이지(www.gwsinbo.or.kr) 또는 각 지점 고객의 소리함
-
·
홈페이지(www.gwsinbo.or.kr)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웹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겠습니다.
-
·
재단의 각종 제도 등의 변경이 있는 경우 즉각적인 갱신을 통해 최신정보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-
·
홈페이지 내에 「경영공시」메뉴를 통하여 행정정보를 공개하겠습니다.
고객의견 수렴 및 서비스 개선
-
·
고객께서 업무와 관련한 요청사항이나 개선사항을 언제든지 제안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창구를 마련하고 고객의 말씀에 귀 기울여 제도와 절차를 고객중심으로 개선해 나가겠습니다.
-
·
「고객만족도조사」등을 실시하여 서비스 이행표준이 약속대로 이행되고 있는지를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그 결과를 업무개선에 반영하겠습니다.
-
·
직원들이 고객서비스에 대한 마인드와 자세를 갖출 수 있도록 서비스 교육을 꾸준히 실시하겠습니다.
의견 주실 곳
- 홈페이지(www.gwsinbo.or.kr) 또는 각 지점 고객의 소리함
-
·
고객께서 업무와 관련한 요청사항이나 개선사항을 언제든지 제안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창구를 마련하고 고객의 말씀에 귀 기울여 제도와 절차를 고객중심으로 개선해 나가겠습니다.
-
·
「고객만족도조사」등을 실시하여 서비스 이행표준이 약속대로 이행되고 있는지를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그 결과를 업무개선에 반영하겠습니다.
-
·
직원들이 고객서비스에 대한 마인드와 자세를 갖출 수 있도록 서비스 교육을 꾸준히 실시하겠습니다.
의견 주실 곳
- 홈페이지(www.gwsinbo.or.kr) 또는 각 지점 고객의 소리함